2009년 6월 3일 수요일

스뜨롱 다이어터 김젼.

아. 여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사태의 심각성을 깨달은지는 꽤 되었지만 측근들의 달달한 말에 속아 넘어가 시도도 안하거나

시작해도 식이요법은 하루 이상 해본 적이 없고, 운동은.. 기껏해야 30분 걷고 힘들어서 포기?

이제, 정말 이렇게 놔둬서는 안되는거죠!

그래서! 2주전부터 식이요법은 시작 했다죠~

조식 : 바나나 2개 + 물
중식 : 잡곡밥 2/3공기 + 각종 반찬 (도시락을 싸고 다닙니다.)
석식 : 고구마 한개 + 선식 + 우유

그 외 : 무기질+ 비타민 영양제, 볶은 검은콩, 물물물물물물

뭐, 사실 식이요법은 생각보다 힘들지 않더라구요.. 정 먹고 싶은게 있으면 맛 보는 정도론 먹어주니까;

근데 운동은 시간이 없다는 핑계로 안하고 주말에는 먹고 싶은건 먹어야 한다며 먹어대니,

평일에 1~2kg 감량하고 주말에 2kg 채워놓고.. 참 가관이더군요 =_=

그리하야, 김젼은 6월 1일부로 스뜨롱 다이어터가 되기로 결심을 합니다!

식이요법은 고대로 유지하되, 너무 안 먹어서 빼면 요요가 온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전보다 식사량을 좀 더 늘려주고, 절대 금주를 선언하였으며!

무엇보다! 운동을 시작했어요 +ㅇ+


회사가 출근이 10시고 퇴근이 7시인데요.. 문제는 멀어요 ㅠㅠ

그래서 아침 8시에 출발하고, 퇴근하고 집에오면 9시라, 시간이 참 애매하거든요.

그래서 운동을 못했던건데(핑계핑계핑계핑계) 과감히 헬스를 등록하고

원래 일어나는 시간보다 무려 1시간 반 일찍 일어나 헬스클럽 달려가서 아침 운동을 하고

칼퇴 후 곧장 헬스클럽으로 달려가서 저녁 운동을 해주고 있답니다. (오늘이 3일째;;;;아직까진 ok!)

얼핏보면 초반부터 너무 무리하는거 아닌가 싶은데, 시간으로 따지고 보면 아침저녁 합쳐서 1시간 반 남짓이네요.

글구 첫날, 인바디검사를 했는데 트레이너님께서 하시는 말씀이...

겉보기와는 비교도 안되게 체지방이 장난이 아니라고;ㅁ;


당분간 근력운동보다는 유산소 운동에 촛점을 맞추고 열심히 하라고 이 악!물고 말씀하시더라구요.

근데 제가 왜 갑자기, 다이어트 관련 포스팅을 하고 있을까요? 으흐흐 (사실 포스팅까지 하기는 챙피해요 ㅠ)
같이 다이어트 하는 동생이 저번에 사와서 먹던데 다른 시리얼 종류보다 가격은 거의 두배 가까이 ㄷㄷㄷ

근데 확실히, 맛도 있고 포만감도 다르더라구요. ㅋㅋㅋㅋ

아 뭐, 다이어트 각오나 계획 포스팅하면 비싸고 맛있는 스페셜K 준다는데

거짓말 하는 것도 아니고 내가 하고 있는 다이어트 포스팅 하는 건 어렵지 않죠 뭐 ㅎㅎㅎ

지금 현재 아침 바나나 다이어트(쾌변에 왓땀댜-_-乃)를 하고 있는데요

살짝 포만감이 부족해서 점심에 폭식하게 되는 경향이 있어 고민중이었는데

스페셜K랑 바나나, 우유 이렇게 같이 먹으면 될 것 같네요.

하도 좋다 좋다 해서 구입해볼까 하고 검색했는데 때마침 이벤트 중이라 ㅎ(공짜 무지 좋아함 -_-)

관심 있으신 분들은 스페셜K 이벤트 페이지 참고 하세요 ~_~

지인들은 처음엔 다들 도와주지도 않고 되려 방해만 해대더니, 요새는 술자리에 안 끼려고 해도

이해해주고, 다이어트 한다니까 콧방귀 껴대던 사람들이 응원도 해주고 그러네요 ㅎㅎㅎ

이제 이렇게 방방 떠들어 놓고 못 빼면 큰일이니, 절대 포기하면 안되겠어요 아고;;

이번이 다이어트를 해서 날씬해지고 이뻐지자는 목표도 있지만

저 스스로 항상 의지, 끈기가 약하다는 걸 알면서도 매사 그래왔어서  많이 실망 했었는데

나도 한다면 한다. 랄까? 의지박약아라는 자학에서 벗어나고도 싶구요.

돈이나 명예가 걸린 프로젝트가 아니어도 열심히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 ^

댓글 45개:

  1. 아 이것 명이언니께서 받으셨다던 그제품이로군요~

    식단까지 짜서 하시니 꼭 성공하실 수 있으실거예요~

    전 그냥 무작정 식사량만 조금 줄이고 운동하고 있어요 ㅎㅎㅎ

    답글삭제
  2. 음...꿈을 막지는 못하겟지만....

    회장님의 이런 행동이 이나라의 민주주의에

    이땅의 3등신 들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지 심히 우려됩니다....ㅋㅋ

    답글삭제
  3. @히로미 - 2009/06/03 17:51
    오오 지인 중에 이거 받으신 분이 있으신가보네요.

    저도 뭐 식단이라고 할 것까진 없구요 ㅋㅋㅋㅋ

    자취를 하다 보니 뭘 챙겨먹기는 너무 힘들어서

    최대한 손이 안가는 식품들로 아침, 저녁을 택한거에요

    사실, 한국 사람들한테는 반식다이어트가 최고라고 하더라구요

    어차피 다욧 끝나면 다시 세끼 다 밥 먹고 살테니 ㅎㅎㅎ

    답글삭제
  4. @어찌할가 - 2009/06/03 17:56
    후.......저도 왠만하면 배신 때리긴 싫지만

    회장은 우월해도 됩니다 -_-

    전 다욧 성공해서 꼬옥 5등신이 되고 말것입니다!

    미리 의논 못 드린점은 사과 드리고 싶지만

    요새 하도 강압적으로, 그리고 일방적으로 통보하는 게

    유행이라서요 ^ㅡ^

    만약 반대하신다면, 체포하게씀댜!

    답글삭제
  5. @김젼 - 2009/06/03 18:06
    역시 대세를 따르는 저 민첩함. 순발력.

    회장님 다우십니다..

    꼬~옥 성공 하시기를....!

    뭐 그런다고 어찌 될거란 기대는 ....ㅋㅋㅋ



    일전에 말한 제주 킹카대딩이 방학이면 서현에서 헬스 트레이너로

    알바하는데....~ 어쩔까나..ㅋㅋㅋ 그동네에서 유명한 얼짱.몸짱이라..^^

    군필이라 피곤할 염려도 없고...ㅋㅋㅋ

    답글삭제
  6. 스뜨롱 다여트 꼭 성공하시길 바랄께요 ^0^

    답글삭제
  7. @어찌할가 - 2009/06/03 17:56
    헉.

    근데 얼짱, 몸짱은 싫으네요 -_-

    그 사람이 아무리 가만히 있어도 주위에서

    가만 냅두질 않더라구요 ㅠㅠ

    그냥 적당히 생기고, 적당히 건강한게 좋음 ㅋㅋㅋㅋ



    그래도 간만에 안구정화 좀 해보게

    알바하는 헬스클럽 이름 좀...-_-?

    답글삭제
  8. @Hㅇya - 2009/06/03 18:51
    네!!!!!!!!!!!!!!!!!!!!!!!!!

    저도 성공하길 빌어요 ㅠㅠㅠㅠㅠ 제발;;

    답글삭제
  9. ... 금주가 제일...

    안믿기는 이유는;;;;

    답글삭제
  10. 금주만 하면 반 이상의 성공이겠군요.

    답글삭제
  11. @mahabanya - 2009/06/03 21:07
    나 술 별로 잘 안 마시는데 -_-; 하하

    답글삭제
  12. 다이어트의 강한 동기를 만드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듯 하군요.



    멋진 남자보단 멋진 아가씨를 옆에 두시고 시각적으로 절치부심하시길..

    화이팅임다!!^^

    답글삭제
  13. @마가진 - 2009/06/04 00:19
    강한 동기! 친구랑 메신저로 대화하고 있었는데

    마가진님 댓글 보고 바로 만들었어요 ㅋㅋㅋ

    2개월 동안 7kg 감량(제 목표..후덜덜)하느냐 마느냐에 따라

    10만원 내기 했어요!!!!!

    응원 감사해요! 아자아자!

    근데 저 마가진님 블로그 마실 다니면 살 빠질거 같은데

    갈래야 갈 수가 없네요 -_-..

    답글삭제
  14. @엘군 - 2009/06/03 19:07
    음음..-_- 할수 있어요! 발끈! 흥흥! ㅋㅋ

    답글삭제
  15. @김젼 - 2009/06/04 00:29
    윽! 죄송합니다. 제가 대한민국 대표 컴맹인지라.. 블로그를 만들기 위해 무리하게 컴공부하다간 김젼님 날씬해지신 만큼 제 뇌 용량이 다이어트 될 것 같아 차마...ㅜㅜ

    피부미용을 위해 편한 밤 되시길... 저요? 낼 모래 지팡이 짚고 다닐 나이라 피부미용따위엔 너무나 떳떳(?)하다는. ㅋ~ 좋은 시간 되세요.

    답글삭제
  16. 늦은 시간까지 안 주무시고 계신가 보군요..

    젼님 할일이 많은가 봐요 ㅠㅠ*



    비키니챌린지 이벤트에 600 여명 이상이 신청 했네요.. 워메 워메~

    울 젼님은 꼭 성공하실 꺼예요~ 헤헤^^

    답글삭제
  17. 우앙 쪈 주인님 화이팅이예염.

    난 술 안먹고 한달에 몇백km 걸어다녀도 하만데 말이졍~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8. @지우개 - 2009/06/04 00:58
    왠만하면 일찍 자려고 노력은 하는데 ㅠ_-

    꽤 오랫동안 세네시에 자던게 습관이 되어서 -_-;

    어쨌거나 꼬옥 성공할게요 +ㅇ+

    성공하면 비..비..비키니 인증샷? ㅋㅋㅋㅋㅋㅋ (ㅈㅅ;;)

    답글삭제
  19. @하마군 - 2009/06/04 08:34
    헉...............

    근데 다이어트 식이요법이나 운동이나 절대적인 양이 중요한게 아니래요.

    두그릇 먹던 사람은 한그릇 먹어도 다이어트 되는거고

    한그릇 먹던 사람은 반그릇 먹어야 다이어트!

    운동도 마찬가지고.. ㅋㅋㅋㅋㅋ

    아이코? 하마쿤 지오캐싱 더더더 버닝해야겠다 ㅋㅋㅋㅋ

    나도 가을에 쪼인~* 설레임 ㅋㅋㅋ

    답글삭제
  20. @Danzy - 2009/06/04 14:48
    저도 성공하고 싶은데..

    벌써 그저께랑 어제, 댄지님이 저 두번이나 울렸음..

    새마을쟁이 -_-+

    답글삭제
  21. @마가진 - 2009/06/04 00:19
    잉? 제가 대한민국 대표 컴맹인데 왜 사칭하고 다니세요? ㅋㅋ

    낼 모레 아니라 지금 지팡이 짚고 다니시는 분들도 블로그 하시는 분들 많더라구요~

    나중에 만드시면 꼭 말씀해주세요 ^ㅡ^

    답글삭제
  22. 제 글에도 썼지만

    스트레스가 직빵입니다요-_-;;

    답글삭제
  23. @astraea - 2009/06/04 23:50
    직빵이란 단어만 봐도 빵이 먹고 싶은 애한테

    그게 통할 거 같나요? ㅜㅜ

    나 오늘 RSS구독하는거 배워서 열심히 하고 댕기고 있는데

    아스님꺼만 RSS추가하기 안되서 스트레스 받고 있음 -_-

    지금 저 다이어트 도와주시는 중? -_-+

    답글삭제
  24. @김젼 - 2009/06/04 23:54
    rss 구독 금지해두었숩니당-

    어설픈 금지이긴하지만

    제 블로그는.....마이너이니깐요..히히히히히=3=3



    배고픔 먹어야해요

    굶어도 살은 안 빠지더라구요

    이게 다.. 빠질 살 없는데 빠진 이의 경험.....쿨럭

    답글삭제
  25. @astraea - 2009/06/04 23:50
    증말 밉샹이네요 ㅠ_ㅠ

    답글삭제
  26. @김젼 - 2009/06/05 00:09
    아잉...(퍽퍽)

    답글삭제
  27. 이거이거 급 땡김!!!!!!!!!!!

    저도 공짜 무지무지 좋아라 함 ㅠㅠ 자취생;;

    저도 도시락 싸다님(아시다시피ㅋㅋㅋ)



    헬스 다닐까 격하게 고민했지만

    3개월단위로만 끊어준다는 구린 시스템으로 인해(핑계핑계;;;;;;;) 아직 헬스 안끊은 1人 ;;;

    먹는 돈 절반만 줄여도 헬스 한달은 거뜬히 갈텐데;;;

    답글삭제
  28. @긍정의 힘 - 2009/06/06 23:39
    저희집 앞은 1개월단위로도 끊어주긴 하는데

    밤 10시까지만 하고 일요일은 안해요 -_-.. 쳇

    스페셜K 먹어보고 효과 좋다 싶으면 추천하겠음 ㅋㅋ

    우리우리 도시락족 빠팅!

    답글삭제
  29. 꼭!! 성공하세요..

    저도 오늘부터 운동 시작하렵니다.. 팔굽혀펴기부터.. ㅋ

    답글삭제
  30. @컴ⓣing - 2009/06/09 23:58
    ㅋㅋㅋ 우왕!

    홧팅이에요~ 근데 육포.. 흑

    답글삭제
  31. 응??팝업 사진 속의 이수경은 포샵을 과다하게 했군요ㅎㅎ 우리 모두 다이어트 화이팅~ㅠㅠ 금주만 해도 진짜 한 달에 3kg는 빠지지 않을까 싶네요...훌쩍.

    답글삭제
  32. @Sammie Kang - 2009/06/18 16:00
    그죠? 저거 뽀샵 심하게 한거죠?

    사람이 저럴순 없는 거잖아요.. ㅠㅠ?

    전 기럭지는 이수경의 반이고, 두께(?)는 두밴데 말이죠 ㅋㅋ

    금주! ㅠㅠ 일단은 주5일제 금주 시작했어요.

    화..화..화이팅! ㅠㅠ

    답글삭제
  33. 오오 다욧 꼭 성공하시길 바래요~^^

    근데 무슨 직장이 10시 출근 7시 퇴근입니까요. 완전 좋으시당..ㅜ

    답글삭제
  34. @이채 - 2009/06/23 13:33
    ㅎㅎㅎ 사옥을 서울에서 경기도권으로 이전하면서

    출근하기 힘들다고 시간 늦췄대요 ;ㅁ;

    저는 되려 9-6시가 좋은데 ;ㅁ;

    근데 9시 출근할때는 10시 출근하는 분들 엄청

    부러워 하긴 했어요. ㅋㅋㅋㅋㅋㅋ

    문제는 10시 출근이긴 한데 회사가 멀어서

    결국은 8시에 출발해야 한다는 거 ㅠㅠ?

    집에 오면 9시라는거? ㅠㅠ

    암튼 이채님도 응원해주시는데 실패할 수 없죠!

    불끈 불끈 아자 아자 힘내볼게요 ㅎㅎ 감사해요~

    답글삭제
  35. 다 끊을 수 있는데 술은 못 끊는..ㅠㅠ

    답글삭제
  36. @하놈 - 2009/06/23 15:58
    저도 안된다고만 생각했었는데

    하니까 되더라구요! ㅎㅎㅎ



    글구 담배는 끊어야 하지만

    술은 줄이는 것만으로도 생활이 달라진다는 +ㅇ+



    사실, 술 못 먹는거나 술 안 먹는건 싫어요 ㅠ

    답글삭제
  37. 과도한 뽀샵질은 보는 사람의 거부감만 증폭시킵니다. ㅋㅋㅋ

    저도 겉으로는 말라 보이지만 체지방 측정하면 비만 딱지 받아요. 어쩔;;; orz

    답글삭제
  38. 이참에 몸무게 확 공개해 버리고 공개적으로 다이어트 선언해버려욧!

    그러면 팍팍 빠질겁니다... ㅋㅋㅋㅋ

    답글삭제
  39. @궁시렁 - 2009/06/23 20:17
    저는 과도한 뽀샵질을 해도 안되는 상태라 ㅠㅠ

    저 이번 주말에 인바디 측정할건데

    궁시렁님 모시고 가서 체지방율 측정해보고 싶어지네요. ㅋㅋㅋ

    답글삭제
  40. @아디오스 - 2009/06/24 01:54
    어어어?

    살을 빼고 싶은거지, 세상살기 싫어지고 싶은건 아닌데요 ㅠㅠ

    답글삭제
  41. 안녕하세요 K 입니다 ^^ 챌린지 블로거로 선정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체험팩 사용해 보시고 많은 후기 남겨주시고 챌린지 블로거로써 많은 활동 부탁드립니다. 저희 사이트에 있는 챌린지 미션보고도 오려주시고 스페셜 K 비키니 몸매 만들기에 꼭 성고하시길 바래요~!

    그럼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답글삭제
  42. @K - 2009/07/01 09:26
    오오오왕 ㅠ.ㅠ 드디어 됐군요!!!!!!!!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 가문의 영광. 막 요래 ㅋㅋㅋ

    답글삭제
  43. 하핫. 축하드려요. 다이어트 꼭 성공하시길..



    [img]http://fs.textcube.com/blog/1/14803/attach/XcYi5XlJk5.jpg[/img]



    ↑2장도 꼭 획득하셔서 올 여름 바캉스비용도 마련하시구요.^^





    *5만원권 이미지는 세이홍님 블로그에서 가져왔습니다.^^

    답글삭제
  44. @마가진 - 2009/07/01 10: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함댜 +ㅇ+

    요새 엄청 해이해져서 다시 뽕뽕 살 오르고 있었는데

    자극이 되네요 +ㅇ+ 열심히 해야지!!!!!!!!!

    아 근데 오마넌권 처음 봐요! 오오오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