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5월 12일 화요일

향수 :: 롤리타렘피카

Lolita Lempica EDP

 

Top Note 아이시드, 아이비

Middle Note 바이올렛, 오리스, 아마레나

Base Note 베티버, 콩카콩, 바닐라, 화이트머스크

 

 

 

지인께 받은 향수예요. 롤리타렘피카. ^ ^

 

(카메라가 없는 관계로 광고 지면 스윽해왔네요 ㅋㅋㅋ)

 

워낙 향기가 좋다고 유명한 향수죠. 탑노트가 강해서 호불호가 갈리는 향수이기도 하구요.

 

베이스노트에 제가 좋아하는 화이트머스크향이 들어가 있어서

 

잔향만큼은 정말 끝내줘요 -_-乃

 

하지만 따뜻한 듯하면서 달콤하고 살짝 독한 향수를 별로 좋아라 하지 않아서

 

이 향수 역시 몇번 시향 후 누군가에게 넘기게 될 듯 하네요 ㅎㅎ

 

은근 비위가 약해서 맞지 않는 향수를 뿌리면 하루 종일 멀미하는 편이라;;

 

너무 대중적인 여름 향수 이지만 역시 저한테는

 

돌체앤가바나 라이트블루가 최고인 것 같아요 +ㅇ+

 

첫향수가 마지막 향수가 될 듯.. ㅎ

 

하지만 그 마저도, 향수라도 뿌려야 여자 취급 받을 수 있는 자리 갈때만

 

가끔, 아주 조금 펌핑하는 정도구요.

 

향수는 여기 저기서 떨어질만할때쯤 들어오는 아이템이라,

 

내 돈 주고 사기는 왠지 아까워서 라이트 블루 다 떨어진지 좀 됐는데

 

뻐기고 있네요 ;;

 

 

 

 

무엇보다!

 

저는 누군가에게 어떤 향기를 느낄 때

 

향수의 향기보다는 그 사람의 머리 향기, 몸 향기(말이 좀 이상하네요;;),

 

또는 옷에서 나는 섬유유연제 향기, 방금 씻고 나온 손에서 나는 비누 향기가

 

아주 아주 아주 아주 아주 굉장히 좋더라구요 ^ㅡ^

 

제 친구놈 중에 어떤놈은 여자가 머리 찰랑 할때 나는 팬틴 샴푸 향기가 너무 섹시하다고 하고

 

어떤 친구는 어떤 여성분의 손에서 오이 비누 향기를 맡고 반해버렸다고도 하더군요.

 

그렇게 사람을 매혹시키는 좋은 향기가 있는가 하면,

 

심하게 달렸던 회식 다음날 출근 셔틀버스를 타고 회사로 오던 중이었는데

 

제 옆자리에 앉으셨던 여자분이 향수를 들이 부으셨는지 ㅠㅠ

 

참다 참다 경부고속도로 초입에서 버스운전아저씨 붙잡고 내려달라고 애원해서

 

호..호..홀로 길가에서 열심히 웩웩 하고 택시 잡아타고 출근한 기억도 있네요 ㅋㅋ

 

 

근데 향수 리뷰 쓰다가 나 지금 뭐래니;

 

어쨌든! 결론은!

 

 

 

근무 시간에 딴짓 하지 말고 일합시다! ;;;;;;;;;;;; 응?;

 

 

 

 

댓글 11개:

  1. @어찌할가 - 2009/05/12 22:22
    '킁킁~' 이랑 옆에 사진이랑 매치되면서

    가..가..강아지가 제 블로그에 댓글 남긴거 같아요 ㅋㅋ

    답글삭제
  2. 요샌 여인의 향기가 좋더이다..ㅋㅋㅋ

    답글삭제
  3. @앤셜리 - 2009/05/13 00:29
    전 지금! 이 시간 현재!

    라면의 향기가 좋아요 ㅜㅜ

    옆집에 누가 라면 끓여먹나 봐요 -_-;

    답글삭제
  4. @김젼 - 2009/05/12 23:40
    멍멍....ㅋㅋ

    답글삭제
  5. @어찌할가 - 2009/05/12 22:22
    기다려! 앉아! 막 요래 ㅋㅋㅋㅋㅋ

    답글삭제
  6. @김젼 - 2009/05/13 12:06
    으르렁 크르렁~ 깨갱.....깽...

    답글삭제
  7. 저도 향수가 떨어져서 살까말까 고민 중이랍니다...^^

    답글삭제
  8. @한성민 - 2009/05/13 18:53
    남성분들 가까이 왔을때 스킨 향기나면

    너무 좋던데요? ^ ^

    싸고 무난한 보닌 모노다임 ㄱㄱ? ㅋㅋㅋ

    답글삭제
  9. 술먹은 다음날 진한 향수가 울렁증(?)을 유발하죠~

    정말 참기 힘들어요...

    답글삭제
  10. @Hㅇya - 2009/05/14 21:22
    그러게요 ㅠ_-

    그 분들은 나름 향기로운 여자가 되고 싶어서

    그러셨을텐데.. 주위 사람들은 정말 힘들죠 ㅠ

    전날 과음 안하고 말짱할 때도 ㅋㅋㅋ

    답글삭제